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좀 챙겨 먹었을 때의 간식

요즘은 귀찮아서 간식을 잘 안 먹는데 

두 세달 전까지만 해도 

나름대로 간식을 잘 챙겨 먹었었어요  


과자가 좀 챙긴 간식이냐고요?  

아니요 

 과자는 아무 때나 쉽게 먹는 거죠 ㅋ



참깨크래커의 참깨가 씹힐 때 고소하긴 해도  

과자만 먹으면 퍽퍽하여  

우유나 과일이랑 같이 먹는데요 

우유보단 과일이 낫더라고요 



 과일을 손질해서 과자와 함께 담아 먹으면 

좀 챙겨 먹었을 때의 간식이 되네요  

과자 봉지 따로 과자 따로 놓고 먹는 것과 

틀린 맛처럼 느껴져요 


귤이 있었을 때였으니 

벌써 이 삼개월 전일이 되었네요 

포스팅을 미루다가 ~~

요즘은 귤이 귀하니 

오렌지나 키위, 딸기로 하면 되겠죠? 



그 다음 

좀 챙겨 먹었을 때의 간식은 

셀러드에요 


사과하고 감하고 당근을 

집에서 만든 요플레를 뿌렸어요 



요거는 오이하고 사과하고 감자 삶은 거에요 

오이가 조금 안 어울리는데요 

그래도 넣어 먹어 보고 싶었어요 

혹시 의외로 맛있을까 하고요 ㅋ 



움짤시대라고 해서 

만들어 봤어요 



그럴 듯하진 않아도 

생동감은 있어 보이네요 ㅎㅎ